회원가입 아이디패스문의
 
회원가입을 어떻게 합니까?
화면 상단메뉴의 회원가입을 누르시고 간단한 몇 가지 사항의 입력으로 회원가입을 끝낼 수 있습니다. 회원등록에 기입해 주신 고객님의 모든 정보는 철저하게 보호되고 있으며, 가입시에는 이용약관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변경할 수 있습니까?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바꾸시고 싶으시다면 로그인후 화면 상단메뉴의 마이페이지를 누르시고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수정을 선택 후 수정을 하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단. 회원 가입시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가입이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만약 불가피하게 아이디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기존의 회원가입을 탈퇴하시고 다시 신규로 등록하실 때만 가능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을 경우에는 어떻게 합니까?
로그인을 누르시고 우측의 나타난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을 클릭하시고 주민번호, e-mail을 입력하시면 고객님의 e-mail로 알려드립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합니까?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관리자 메일이나 고객상담실에 아이디와 성함을 써서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탈퇴처리하여 드리며 회원탈퇴후에는 회원님의 어떠한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합니까?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여 장바구니나 바로구매 버튼을 누르시면 화면안내에 따라 편리하게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장바구니를 선택하시고 다수의 상품을 동시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방식에는 어떤 방식이 있습니까?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다양한 결제방법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각종 카드 결재시스템, 무통장 입금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카드 결제시에는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므로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대금을 온라인으로 입금하실 경우, 입금이 확인된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온라인 송금시 주문자의 성함과 입금자의 성함이 같아야만 확인이 가능하며, 만약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에는 입금하신 후 담당자에게 전화나 메일로 대리 송금인을 알려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주문이 처리됩니다.
- 원하시는 결제방식에 각각 체크를 하시고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결재시 주의사항과 할부 조건은 어떠한 것이 있습니까?
카드결제시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은 보안유지를 위하여 주문시마다 입력하셔야 합니다.
정확히 입력하시고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에는 반드시 주문 시에 등록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이름이 똑같아야 입금확인이 됩니다. 만약 다를경우 즉시 회사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 할부는 카드결제시에만 가능하며 기간 및 수수료는 해당 카드사의 규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은 언제쯤 배송이 되는 겁니까?
배송방법은 택배배송의 형태로 진행되며 배송기간은 2~3일정도이며 지역에 따라 다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사항을 참고하셔서 시간적 여유를 두시고 주문해 주시기 바라며 만약에 특별한 이유없이 원하시는 날로부터 1주일이상 배달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회사로 전화를 주시면 바로 조치해 드립니다.
배송가능한 지역과 배송료는 어떻게 됩니까?
배송현황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상품의 배송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료는 60,000이상 구매시 무료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제주지역과 도서지역은 별도의 배송비가 부과 될수 있습니다.
주문한 후 배송내역 및 현황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주문하신 주문내역과 배송조회는 로그이후 마이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내용의 수정및 취소는 어떻게 합니까?
주문하신 내용을 변경하시거나 주문을 취소, 교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제목에<주문취소,환불,교환 요청> 메일을 작성하시어보내주시거나 고객게시판이나 직접 연락을 주시면 곧바로 처리 해드립니다.
(단, 반품은 상품의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구입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이나 반품을 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합니까?
다음과 같은 경우 반품과 교환이 가능합니다.
...ㆍ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이내
...ㆍ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 ..-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 환불의 경우 상품반송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구입한 상품의 반품후 환불은 어떻게 받습니까?
배송 된 상품일지라도 교환및 반품 절차를 거쳐 다음주 영업일 이내에 고객님의 요구에 따라 환불,반품 및 교환 처리를 합니다.
전화로도 상품구매가 가능합니까?
인터넷으로 상품 구입에 어려움이 있으세요? 전화로 연락주시면 전화로 상품구입이 가능합니다.

그 밖의 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이 있으면 어디로 연락을 취하면 됩니까?
전화로 연락주시면 항상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최대한 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이용바랍니다.
- 문의전화 :061-857-7221~2
- E-mail : usungcho@empal.com